‘메이플M’, 모험가 14종 리마스터 업데이트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모험가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오늘(8일) 밝혔다.

먼저, 전사, 마법사, 궁수, 도적, 해적 계열의 모험가 캐릭터 14종에 디자인과 전투 패턴 등을 대대적으로 개편된다. 각 직업별 콘셉트와 개성이 돋보이도록 스킬과 전투 효과를 개선해 캐릭터의 정체성과 매력을 강화했다. 또한, 최근 전투 특성에 적합하도록 스킬 성능을 개선해 보다 강력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번 리마스터 업데이트와 함께 모험가 전용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4일까지 3~150레벨 모험가를 대상으로 특정 레벨 달성 시 보상을 지급하며, 200레벨에 도달하면 특별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7월 28일까지 1~140레벨 사이의 모험가 대상으로 1+2 레벨업 성장을 지원하고, 140~200레벨 사이 모험가 대상으로 1+1 레벨업 효과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같은 기간 매일 정해진 횟수만큼 ‘수련’을 진행하면 경험치 보상을 제공하고, 수련 단계에 따라 보상 경험치 증가 및 수련 소요 시간 감소 효과를 지원한다.

한편, 넥슨은 여름 시즌을 맞아 ‘골드비치 리조트’ 테마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21일까지 ‘골드리치 주니어’가 제공하는 일일 콘텐츠 미션을 수행하면 이벤트 코인을 비롯한 보상을 지급한다. 8월 24일까지는 캐릭터 경험치 획득 구간의 몬스터를 사냥하면 코인샵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이벤트 코인을 선물한다.

메이플M 모험가 리마스터
메이플M 모험가 리마스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