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슈팅 액션 '앤빌' 시즌2 인포그래픽에 눈길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가 자사의 콘솔 및 PC 플랫폼 슈팅액션 게임 '앤빌(ANVIL)' 시즌2 데이터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인포그래픽을 20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인포그래픽에서는 이용자들의 싱글 멀티 플레이 클리어 비율과 함께 캐릭터 선호도, 무기 선호도 등 다양한 데이터가 담겨 재미를 더했다. 시즌2 기간 동안 싱글 플레이는 7.58%, 멀티플레이는 10.13%의 클리어 비율을 보였다.
또한, 시즌2 내에서는 18% 비율로 정글러가 가장 선호도가 높은 캐릭터였으며, 블리딩 엣지는 7.27% 비율로 선호 무기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앤빌 시즌2에서는 게임을 새로 시작하는 신규 이용자에게 기본 유물을 기본적으로 지급해 보다 빠르게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은하계 구성 변경과 함께 기존 Xbox 이용자와 스팀 이용자 간 코드 매칭 기능 추가됐다. 시즌 챌린지 모드 개편을 통해 행성 난이도를 균등하게 제공하며 기존 15개 행성 외에도 도전가능한 엑스트라 도전 행성 15개가 추가됐다.
앞서 '앤빌'은 스팀(얼리억세스)과 엑스박스 콘솔(게임프리뷰), 엑스박스 게임패스를 통해 출시된 바 있으며, 시즌2 업데이트 이후 유저들의 피드백을 받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