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리니지2M'에 '크로니클Ⅷ' 업데이트..11번째 클래스 등장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자사의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리니지2M'에 '크로니클Ⅷ. 인피니트 오디세이 진 레이피어' 업데이트를 오늘(20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엔씨(NC)는 '리니지2M'의 11번째 클래스 '레이피어'를 새롭게 공개했다. 레이피어는 신속하게 적 진영에 침투하고 빠져나오는 '돌진형 근거리 딜러' 클래스다.

'리니지2M'에 11번째 클래스 '레이피어'가 업데이트 되다
'리니지2M'에 11번째 클래스 '레이피어'가 업데이트 되다

이용자들은 레이피어를 선택하여 ▲빠르고 연속적인 찌르기 공격과 디버프 효과를 부여하는 '스팅' ▲원거리 공격을 반사하는 '패링 애로우' ▲적에게 돌진해 대미지를 입히고 재사용 시 제자리로 돌아오는 '블링크' ▲검을 소환해 대상을 함께 공격하는 '컴패니언' 등의 다양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엔씨(NC)는 '리니지2M'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9종의 이벤트를 연다. 먼저 이용자는 게임 내 재화인 '아데나'와 '신탁의 증표'를 소모해 '위크엔드 에디션' 특별 패키지 2종을 구매할 수 있으며, 패키지를 개봉하면 '최상급 클래스/아가시온 획득권', '상급 각성의 물약', '숙련도 보너스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다.

또 ▲이벤트 장비를 강화해 다양한 보상과 교환하는 ‘섬광의 장비 강화!’ ▲높은 수준의 경험치와 재화를 제공하는 이벤트 던전 ‘성장의 땅’ ▲혈맹 콘텐츠를 통해 추가 보상을 얻는 ‘빛나는 결의의 향로’ ▲출석 보상과 푸쉬 우편 등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엔씨(NC)는 향후에도 '리니지2M'에 ▲신규 영지 ‘인나드릴’ ▲무접속 플레이 ▲악마섬 보스 ‘자켄’ 리뉴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