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C 어드벤처 게임 '아카(Aka)', 1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코스모 가또(Cosmo Gatto / 대표 장 프랑수아 바르텔레미)가 개발 중인 캐주얼 힐링 어드벤처 게임 '아카(Aka)'의 1차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네오위즈의 신작 힐링 어드벤처 게임 '아카'
네오위즈의 신작 힐링 어드벤처 게임 '아카'

'아카'는 오픈월드에서 펼쳐지는 힐링 어드벤처 게임으로 퇴역 군인인 레서판다가 전쟁의 피해를 입은 영혼들을 만나면서 자신을 돌아보고 힐링해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게임이다. 채집과 제작을 통해 섬을 가꿀 수 있으며 미니 게임과 수영, 구름 관찰, 섬 탐험 등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재미를 제공한다.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8월 9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아카 스팀 페이지 내에 링크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 누구나 오픈일에 맞추어 배포되는 키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네오위즈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서 아카의 메인 스테이지인 ‘소나무 섬’에서 진행되는 13종의 퀘스트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지원 언어 또한 영어와, 프랑스어,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등 8개 국어로 체험 가능하다.

또 네오위즈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카'의 데모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이용자들은 1분 20초 분량의 공개된 영상을 통해 소나무 섬을 돌아다니는 주인공의 모습과 함께 씨앗 뿌리기, 울타리 부수기, 자전거 고치기 등 퀘스트를 진행하는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아카' 비공개 테스트 모집 소식과 데모 트레일러 영상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스팀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