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 크리에이츠, 닌텐도 스위치용 건볼트3 발매
인티 크리에이츠(INTI CREATES)는 대원 미디어와 협력해 닌텐도 스위치용(Nintendo Switc)용 액션 게임 'Azure Striker GUNVOLT 3(이하, 건볼트3)'의 한국어 버전을 27일 정식 발매 했다고 밝혔다.
'건볼트3'는 인티 크리에이츠의 대표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 'Azure Striker GUNVOLT' 시리즈의 정통 최신작이다. 시리즈 특유의 액션성과 연출을 극대화 시킨 점이 특징이다.
'건볼트3'에서는 시리즈 주인공인 '건볼트'와 새로운 주인공 '키린'을 번갈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건볼트'로는 기존의 피뢰침과 뇌격을 조합한 배틀 스타일을, '키린'은 석장 형태의 칼로 호쾌한 슬래시 액션을 선보인다.
이용자는 화려한 플레이를 이어 나갈 때 축적되는 '쿠도스'를 모으면, '건볼트'를 수호하는 디바 '르호'가 '키린'과 '건볼트'의 싸움에 노래로 힘을 더한다. 이외에도 '건볼트'가 그동안 만난 동료와 라이벌을 '이마주 펄스'로 소환하여 직접 공격하거나 어빌리티를 부여하는 등, 150가지 이상의 다양한 효과를 발휘하게 할 수 있다.
또 게임에는 풀 보이스의 캐릭터 대화가 준비됐으며, 인티 크리에이츠는 발매를 기념해 캐릭터 디자이너인 '아라키 무네히로'씨가 그린 론칭 일러스트도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