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 게임, 멀티플랫폼 액션RPG ‘팬텀 블레이드’ 2차 테스터 모집

‘에스 게임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액션 RPG ‘팬텀 블레이드: Executioners(이하 팬텀 블레이드)’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8월 18일 실시할 예정이며, 이에 앞서 오는 8월 11일까지 테스트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팬텀 블레이드'는 어두운 세계관을 배경으로 전개되는 다크 판타지 펑크를 표방하는 횡스크롤 액션 RPG이다.

수년 전 봉인됐던 금기 술법이 다시 강호에 출현하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되며, 그동안 무술 수련에 전념했던 사형(師兄)의 몸에 새로운 팔이 돋아나는 기이한 현상과 함께 동문 사제들을 해친다는 소식을 접하게 된 주인공은 사건의 배경과 배후에 숨어있는 거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강렬한 인상을 선사할 수묵화 화풍을 기반으로, 무협 게임 특유의 운치를 느끼도록 구현했으며, 시원한 타격감과 끊임없이 전개되는 콤보 등 무협 특유의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팬텀 블레이드'는 스마트폰과 PC, 콘솔(PS4, PS5) 등에서 다양한 플랫폼에서 게임 데이터가 공유되는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할 예정이며, 이번 2차 테스트에서는 안드로이드와 iOS, PC 플랫폼 환경에서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2차 테스터 모집에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게임 공식 카페 및 팬텀 블레이드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디스코드에서 확인할 수 있는 ‘2차 CBT 테스터 모집 공지’ 내용에 맞춰 CBT 계정을 만든 다음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모든 절차가 마무리된다.

에스 게임 측은 2차 CBT 테스터 모집을 기념하고,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차원의 ‘신규 PV 게시물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팬텀 블레이드 공식 카페 내 이벤트 페이지에 업로드 된 신규 PV가 포함돼 있는 내용의 게시물을 본인이 이용 중인 SNS에 링크를 공유하고, 응원 및 기대 메시지를 덧글로 남기면 된다.

해당 절차를 모두 마무리한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개발사 자체적으로 제작한 팬텀 블레이드 굿즈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팬텀 블레이드
팬텀 블레이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