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신규 캐릭터 추가 및 강림토벌 '흑뢰의 폐룡' 진행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캐릭터 4종을 추가하고 강림토벌 ‘흑뢰의 폐룡’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등장한 캐릭터는 한정 캐릭터 ‘★5 [하얀 꽃의 안드로이드 레지스]’를 포함한 신규 캐릭터 4종으로,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0일까지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5 [하얀 꽃의 안드로이드 레지스]’는 새로운 보디를 장착한 안드로이드 신사로, 가장 가까운 적에게 레이저포를 쏘아 뇌속성 대미지를 가한다. 또, ‘★4 [등을 좋아하는 모험가 비비]’는 낯을 가려 다른 사람의 등 뒤에 있을 때만 안심하는 여성 모험가로, 부딪친 적을 추격해 수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이 외에도, 부딪친 적을 시술하여 광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무차별 치료자 멕]’, 의복을 만들어 파티 전체의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3 [행복을 가져다주는 재봉사 릴리안]’이 함께 등장한다.

하얀 꽃의 안드로이드 레지스 등 신규 클래스 추가
하얀 꽃의 안드로이드 레지스 등 신규 클래스 추가

오는 8일까지 강림토벌 ‘흑뢰의 폐룡’을 재오픈한다. 기간 한정으로 출현하는 ‘흑뢰의 폐룡 일코옵스’를 토벌하고 얻을 수 있는 이벤트 재화를 활용해 기간 한정 장비 및 성장 재화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부터는 초월급 퀘스트와 새로운 기간 한정 장비 ‘★5 [흑룡뇌본]이 추가된다.

오는 9일까지는 한정 장비와 육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트레저 헌트 미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메인 퀘스트와 보스 배틀 등을 플레이하고 ‘흔들리는 물방울’ 및 ‘흔들리는 결정’을 획득해 각종 한정 장비 아이템 및 캐릭터 획득 티켓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강림토벌 ‘흑뢰의 폐룡’
강림토벌 ‘흑뢰의 폐룡’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