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쇼케이스 앞두고 게이머들 '설왕설래'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의 소환형 MMORPG(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의 버추얼 쇼케이스가 오는 2일 공개를 앞두고 예비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8월 16일 출시되는 컴투스의 신작 '크로니클'은 '서머너즈 워'의 IP(지식 재산) 최초로 개발된 MMORPG로, 이용자가 소환사로 등장해 여러 소환수와 팀을 이뤄 전략 전투를 펼치는 게임이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쇼케이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쇼케이스

컴투스 측은 이 게임이 기존의 획일화된 MMORPG 문법에서 벗어나, 개성 있는 세 소환사와 다양한 속성 및 스킬을 지닌 350여 종 소환수를 통해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캐릭터 ‘수집’과 ‘전략’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고 자신하고 있다.

이처럼 소환형 MMORPG의 시작을 알리는 '크로니클'의 이번 쇼케이스는 8월 2일 오전 9시(한국시각기준)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쇼케이스에는 컴투스 이주환 대표를 비롯해, 개발을 총괄한 이은재 PD와 다양한 개발진 등이 출연하고 '크로니클'의 차별화된 콘텐츠과 향후 서비스 방향성에 대해 소개한다.

특히 개발진은 '크로니클'의 스타일로 탄생한 '서머너즈 워' IP의 매력적인 소환수와 소환사 디자인 과정, 그리고 ‘공략던전’ ‘레이드 ’협동 콘텐츠’ ‘전장’ ‘길드’ 등 풍부한 콘텐츠의 기획 방향 등 게임의 핵심 요소를 직접 밝히고 예비 이용자들의 호기심을 채워주겠다는 각오다.

또 '크로니클' 속 다양한 지역을 배경으로, 소환사 오르비아, 소환수 웅묘무사 및 마샬캣 등 게임의 다양한 캐릭터가 화면에 등장해 출연자들과 소통, 현실감 넘치는 인터렉티브 장면 연출을 통해 버추얼 쇼케이스만의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크로니클’ 버추얼 쇼케이스를 기념해 특별 보상도 제공한다. 쇼케이스 영상은 공개 이후에도 ‘크로니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국내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