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8주년 기념 전설 미션 이벤트 진행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자사의 글로벌 인기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다양한 전설 등급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전설 미션 이벤트'를 오늘(8월 1일)부터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서머너즈 워'를 플레이하며 ▲출석하기, ▲에너지 사용하기, ▲태생 3성 이상 몬스터 소환하기 등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된 미션을 총 10단계에 걸쳐 완수하면, 각 단계를 클리어할 때마다 전설 등급 아티팩트와 연마석, 보석을 비롯해 최대 전설의 소환서 2장과 6성 전설 등급 룬 2개까지 획득할 수 있다.

또 미션의 몰입도와 짜릿함을 한층 높이는 보너스 선물도 지급된다. 유저들은 새롭게 공개되는 미션을 3개씩 완료할 때마다 에너지와 마나석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컴투스 '서머너즈 워', 전설 미션 이벤트
컴투스 '서머너즈 워', 전설 미션 이벤트

이 이벤트는 오는 9월 4일까지 약 한달 간 운영되며, '서머너즈 워'를 플레이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서머너즈 워'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보다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서머너즈 워' 8주년을 기념하여 푸짐한 전설 등급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새로운 재미를 더하고 자신의 몬스터 콜렉션을 강력하게 업그레이드할 기회까지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이번 업데이트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지난 2014년 4월 서비스 시작 이후 90개국 게임 매출 1위, 140개국 톱 10을 기록하고 지난 4월에는 글로벌 일매출 80억 원이라는 신기록을 세우며 글로벌 히트작으로 장기 흥행 중인 게임이다.

또 최근 선수 라인업을 공개하며 본격적 시작을 알린 글로벌 e 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2(SWC2022)'을 통해 6년 연속 전 세계의 이용자들과 즐거움으로 소통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