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등 자사 게임 4종에서 여름맞이 이벤트 실시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게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주요 PC온라인 및 모바일 게임 4종에서 여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는 여름 이벤트 던전인 ‘여름의 섬’을 오는 31일까지 오픈한다. 이용자들은 해당 이벤트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썸머 파티 주문서’를 모아 외형 획득권으로 교환한 뒤, 기간제 수영복 외형 아바타인 ‘썸머 파티’를 얻을 수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서는 여름 한정 캐릭터를 출시하고 여름철에 맞는 스토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우선 오는 10일까지 ‘에리코(여름)’를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엔드리스 서머 프로듀스 둘이 독점한 한여름의 파라다이스’를 12일까지 오픈한다.
‘엘리온(Elyon)’에서도 다양한 여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7일까지 ‘2022 수영복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2022 수영복’ 관련 상품에 특정 루비 이상 사용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귀여운 해변 러버덕’ 탈 것을 지급한다. 같은 시기 진행되는 ‘뜨거운 여름 퇴치!’ 이벤트에서도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대거점’ 주변의 몬스터 처치 시, 가구 아이템인 ‘에어컨’을 비롯해 찬란한 ‘루미너스 변화석’, ‘떠도는 유성의 파편’ 등을 획득 가능하다.
‘이터널 리턴’에서는 올 여름 오프라인 행사인 ‘이터널 리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오는 8월 9일부터 8월 14일까지 부산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실험체들을 컨셉으로 한 여러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는 ER X SBXG 컬래버레이션 카페, ’이터널 리턴’ IP를 활용한 플리마켓 ‘루미아 야시장’, 아시아 지역 최상위권 이용자들이 참여하는 e스포츠 대회 ‘이터널 리턴 마스터즈’, 누구나 상시 이용 가능한 ‘이터널 리턴’ 체험존 등 날짜별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