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스토어, 할인 이벤트와 '쉐도우 오브 툼레이더' 기간 한정 무료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다양한 인기 게임을 할인하여 제공하는 ‘8월 이벤트 세일'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9월 2일부터 일주일간 명작 게임 3종도 무료로 제공한다.

오는 9월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그랜드 테프트 오토 V(이하 GTA 5) 프리미엄 에디션'(50%)과 '파크라이 6'(60%), '레드 데드 리뎀션 2'(60%), '라이더스 리퍼블릭'(60%) 등의 게임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번 주요 할인 게임 품목은 유명 오픈 월드 게임으로 편성됐다.

또한,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오는 9월 1일까지 던전 탐험 카드 게임 '링 오브 페인'을 무료 게임으로 제공한다. 이어서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 동안은 올해 최신작 '서브머지드: 히든 뎁스'뿐만 아니라 '녹아웃 시티'와 '쉐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같은 기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녹아웃 시티'를 다운로드하면 ‘아르마질로 확장팩'이 지급된다.

이와 더불어, 게임스컴 2022에서 소개된 따끈따끈한 게임 '고트 시뮬레이터 3', '홈월드 3', '뉴 테일즈 프롬 더 보더랜드', '고담 나이트'도 각 출시일에 맞춰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행사에서 함께 소개된 '다잉 라이트 2: 스테이 휴먼'에는 6일까지 4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데스티니 지난주 가디언즈 입점과 함께 구매자를 대상으로 번지 30주년 팩을 8월 31일 오전 2시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신규 확장팩 ‘빛의 추락' 사전 구매 시작을 기념해 현재까지 출시된 모든 확장팩들을 최대 60% 할인하고 있다. 최신 확장팩 '마녀 여왕'(40%)과 '빛의 저편'(50%)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8월 이벤트 세일
에픽게임즈 스토어 8월 이벤트 세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