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디소프트, HTML5 기반 MMORPG 매드월드 CBT 테스터 모집 시작

잔디소프트(대표 윤세민)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HTML5 기반 웹브라우저 MMORPG '매드월드 - Age of Darkness'가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매드월드 CBT 참가자는 오는 9월 13일까지 매드월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은 후 추첨을 통해 선정할 예정이며, 비공개 테스트 일정은 오는 9월 15일부터 9월 21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이번 CBT에서는 지난 5월 진행했던 파이널 알파 테스트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보완한 전투의 조작성 개선, 각종 밸런스 개편, 각종 시스템 완성도 및 편의성 등을 중점으로 테스트할 예정이다.

매드월드는 절망적인 세상 속 인물들의 서사를 그려낸 MMORPG이다. 인류가 멸망한 아포칼립스 세계관 속에서 작은 희망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기반으로 나만의 캐릭터를 성장시켜 악을 물리치는 게임이다.

매드월드는 최신 웹 기술을 활용해 웹브라우저만 있으면 별도의 설치없이 언제 어디서든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매드월드
매드월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