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틀셰프, 부엉이 돈가스와 제휴 팝업 이벤트 진행
그램퍼스(대표 김지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에 부엉이 돈가스(대표 유전균)와 함께 ‘부엉이 돈가스’ 제품을 바탕으로 한 제휴 이벤트를 다음 달 중순까지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 팝업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마이리틀셰프 내 오픈된 부엉이 돈가스 오브젝트 통해서 눈꽃치즈돈가스 3봉, 특제 돈카츠 소스와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는 ‘부엉이 돈가스 마리셰 세트’를 선착순 100명에 한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부엉이 돈가스 1주년 기념 특별 구성 판매 페이지를 방문하면 마이리틀셰프 게임 아이템인 젬을 100%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기간 내 마이리틀셰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서 부엉이 돈가스 후기를 남긴 유저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게임 내 아이템 및 부엉이 돈가스 제품, 부엉이 돈가스 오프라인 매장 상품권을 지급한다.
그램퍼스의 이봉희 프로덕트 매니저는, “양사의 브랜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부엉이 돈가스와 맛있는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역대급 구성을 담은 특별 패키지를 많은 이용자들이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지난 2017년 출시되어 올해 5주년을 맞이한 마이리틀셰프는 현재 총 51개의 레스토랑이 포함되어 있으며, 형형색색 화려한 모로코 음식을 만날 수 있는 ‘모로코 레스토랑’이 이번에 업데이트된 바 있다. 아울러 하반기 다양한 F&B 파트너들과의 제휴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하면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