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코에이 테크모와 손잡고 새로운 무쌍 시리즈 만든다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의 EA Originals은 무쌍 시리즈로 유명한 코에이 테크모의 소속 개발 스튜디오 오메가 포스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판타지 봉건 일본을 기반으로 한 독창적인 IP(지식 재산권)를 통한 새로운 AAA급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작품의 자세한 내용은 이번 달 말에 공개된다.

오메가 포스는 '진격의 거인', '드래곤퀘스트 히어로즈: 암룡과 세계수의 성', '파이어엠블램 무쌍' 및 '젤다무쌍' 등 다양한 IP를 기반으로 한 무쌍 시리즈를 개발 한 바 있다.

코에이 테크모 게임즈의 부사장 요스케 하야시는 “EA Originals와 파트너십을 맺고 획기적인 새로운 게임을 출시한 놀라운 실적을 가진 팀의 지원을 받게 되어 영광입니다.”라고 말하며, “EA 팀은 우리의 창의적인 독립성을 완전히 수용하고 개발 및 퍼블리싱 지원을 모두 제공하는 귀중한 파트너가 되었습니다. EA의 글로벌 리소스에 우리가 보유한 자체 리소스를 합치면 전 세계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종류의 사냥 게임을 소개하고 글로벌 시장으로 범위를 확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 세계의 게이머들이 이 새로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날이 정말 기대됩니다.”라고 덧붙였다.

여기에 EA 파트너스의 총괄 책임자인 제프 게이몬은 “2K와 녹아웃 시티의 최근 출시를 포함한 EA Originals의 성공을 바탕으로 우리는 놀랍도록 재능 있는 Omega Force 팀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하며, “그들은 사냥 장르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려 전투 게임 플레이에 대한 입증된 재능과 예상치 못한 혁신적인 메커니즘을 결합했습니다. 이번 달 말에 그들의 획기적인 새로운 모험을 세상에 선보일 예정이며, 그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EA와 오메가 포스의 신작 AAA 게임 이미지
EA와 오메가 포스의 신작 AAA 게임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