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11월 8일 발매되는 신작 '소닉 프론티어' 최신 영상 공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가 오는 11월 8일(화)에 PlayStation®5/PlayStation®4/Nintendo Switch™/Xbox Series X|S/Xbox One/PC(Steam)로 출시되는 신작 '소닉 프론티어'의 최신 영상 '스포트라이트#1'을 최근 공개했다.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이번 '스포트라이트#1' 영상을 통해 '소닉 프론티어'의 게임 흐름과 각 시스템에 대해 소개한다. 한국 팬들을 위한 자막도 지원한다.

'소닉 프론티어'는 소닉만의 초음속 액션으로 광대한 섬을 자유롭게 누비는 신감각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메인 스토리의 무대는 고대 문명이 잠들어 있는 미지의 섬 '스타폴 제도'다. 수수께끼로 가득한 유적과 꺼림칙한 적들이 배회하는 이 섬에서 소닉의 새로운 모험이 시작된다.

'소닉 프론티어'
'소닉 프론티어'

특히 '소닉 프론티어'에서 이용자들은 월드맵 자체를 플레이의 한 요소로 즐길 수 있다. 모든 배경이 '플레이 가능한 월드맵'으로 진화되어 각 맵에 설치된 기믹에 의해 코스라는 개념에 얽매이지 않게 된다. 전 방위적 하이 스피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셈이다.

세가의 한 관계자는 "이용자들은 플레이 가능한 월드맵에서 「배틀」 「수수께끼」 「사이드 퀘스트」 「전뇌공간」 등 다양한 것들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