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 '용과 같이' 신규 라인업 3종 전격 공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지난14일 'RGG SUMMIT 2022 / 용과 같이 신작 발표회'를 통해 '용과 같이 스튜디오'의 추후 발매 예정 타이틀의 최신 정보를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라인업은 '용과 같이 유신! 극', '용과 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 시리즈 넘버링 최신작 '용과 같이8' 등 세 작품이다.
먼저 지난 2014년 발매되었던 용과 같이 시리즈의 외전 '용과 같이 유신!'이 완전 리메이크로 돌아온다. 오는 2월 22일 발매 예정인 '용과 같이 유신! 극'은 일본 막부 말기를 배경으로 최강의 검사 집단 '신선조'에 '사이토 하지메'라는 가명으로 잠입한 사카모토 료마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특히, 언리얼엔진으로 새롭게 제작된 그래픽과 이전 시리즈에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캐릭터들이 모두 등장하며, 간결한 배틀 시스템과 방대한 미니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가 등장할 예정이다.
용과 같이 시리즈의 주인공 '키류 카즈마'의 숨겨진 이야기를 담은 액션 어드벤처 게임 '용과 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의 소식도 공개됐다.
'용과 같이6' 이후의 이야기를 '키류 카즈마'의 시선에서 풀어낸 이번 작품은 다소 밋밋한 결말로 많은 이들에게 아쉬움을 주었던 6편의 아쉬움을 달랜 것은 물론, 6편과 8편 사이에서 겪은 키류 카즈마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용과 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는 2023년 중 발매될 예정이다.
완전히 바뀐 전투 시스템과 새로운 주인공 '카스가 이치반'을 전면에 내세워 시리즈의 리부트를 성공시켰다고 평가받는 '용과 같이7'의 후속작 '용과 같이8'도 2024년 발매된다.
짧은 트레일러를 통해 공개된 '용과 같이8'은 시리즈의 원 주인공 '키류 카즈마'가 염색을 하여 등장하는 파격적인 모습과 '카스가 이치반'과의 더블 주인공 캐스팅으로 등장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세가는 시무라 타큐야가 열연한 저지 아이즈 시리즈의 PC 버전(스팀)을 14일 발매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발매된 PC 버전은 '저지 아이즈' 시리즈의 두 작품('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Remastered',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과 야가미의 파트너 카이토 마사하루가 주인공인 추가 스토리 DLC를 포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