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2 시즌 3’ 우승자 가려졌다
액토즈소프트의 e스포츠 자회사 브이에스게임(대표 구오하이빈)은 VSG TV를 통해 진행하는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2 시즌 3’가 지난 24일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후원하고 VSG TV가 주관하는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2 시즌 3’의 최종일에서 ‘R’mari’ 선수가 시즌 3의 우승을 차지하며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2 그랜드 파이널’의 초청권과 상금 500만 원의 주인공이 됐다. 아쉽게 우승에 실패한 ‘방앗간 참새’ 선수 또한 ‘SKO Point’ 누적 1위를 차지하며 마지막 ‘그랜드 파이널’ 초청권을 획득했다.
‘R’mari’ 선수는 ‘아지산마’ 선수와의 접전 끝에 3:2로 힘겹게 결승에 진출하고, ‘방앗간 참새’ 선수가 ‘못생기고불결한사람’을 3:0으로 제압하며 결승에 안착했다. 이어 진행된 결승전에서는 ‘R’mari’ 선수가 현 메타의 특성과 본인의 스타일을 적절히 배합하여 구축한 덱 구성의 진면모를 보여주며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이날 경기 결과에 따라 연말 진행 예정인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2 그랜드 파이널’의 최종 초청자 4인(Silver, 고려대생설탕군, R’mari, 방앗간 참새)이 모두 확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