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컨, '라이즈 오브 스타즈 Re:Verse' 사전예약 돌입
위메이드맥스(공동대표 장현국, 이길형)의 자회사 라이트컨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게임 '라이즈 오브 스타즈 Re:Verse(이하 ROS 리:버스)'가 29일(목)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ROS 리:버스'는 광활한 우주를 소재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이다. 세밀하게 구현된 전함, 행성 등이 특징이며 강력한 함대로 행성을 점령하고 세력을 확장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지난 2월 블록체인 게임으로 선보여 서비스 중인 '라이즈 오브 스타즈(RISE OF STARS)'에서 블록체인 요소를 제거하고, 게임성과 전략성을 한층 살렸다.
이용자들은 고유 특성을 지닌 함장과 전함을 조합해 빠른 속도로 펼쳐지는 기동성 전투를 이끌거나, 강력한 공격력을 바탕으로 화끈한 타격전을 펼치는 등 다양한 양상의 전투가 가능하다.
또한,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전쟁으로 세력을 확장하는 전략 구상 외에도 은하계 세계에서 자원이 풍부한 행성을 찾고 상대 진영을 공격하며 짜릿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글로벌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 대상으로 특별 전송권 150장, 100에너지, 작업 드론 대여 이용권 등의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공식 커뮤니티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이트컨 관계자는 "'ROS 리:버스'는 감각적인 SF 그래픽을 바탕으로 함장과 전함 유형별 고유 특성을 반영해 전략성을 강화한 게임이다."라며,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재미와 강점을 갖춘 'ROS 리:버스'가 이용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