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한은행 SOL’과 제휴 진행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신한은행 SOL’ 제휴를 실시한다고 오늘(7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카러플’에 레전드 스피드 뛰라이더 카트 ‘쏠라이더’, ‘북극곰 쏠 배낭’, ‘신한 프렌즈 오라’ 등 다양한 아이템이 추가된다. 12월 4일까지 랭킹전을 1회 플레이할 때마다 ‘SOL코인’ 2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쏠라이더(영구제)’, ‘신한 프렌즈 오라’ 등 다양한 컬래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은 제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신한 SOL에 가입하고 ‘카러플’을 설치한 선착순 5만 명에게 ‘쏠라이더(14일)’ 쿠폰을 제공한다.
12월 4일까지 ‘쏠라이더‘에 탑승해 랭킹전을 100회 완주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3만 원을 선물한다. 또, 제휴 아이템을 장착한 인증 사진과 함께 미션 해시태그를 인스타그램에 게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각각 50명에게 ‘쏠 얼굴 쿠션‘, ‘구글 기프트카드’ 1만 원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보유한 ‘SOL코인’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코드’로 교환하여 SOL 앱에서 참여 가능한 ‘SOL박스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아이폰14’, ‘에어팟 프로 2세대’, ‘마이신한포인트’, ‘쏠라이더’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