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개발사 즈룽의 신작 ‘아르케랜드’, 사전등록 실시
즈룽게임과 블랙잭 스튜디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게임 ‘아르케랜드’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오늘(17일) 밝혔다.
이번 사전 예약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골드’, ‘시간의 이슬’, ‘천계의 열쇠’, ‘한정 테두리 선택 상자’등의 보상을 추가로 주어진다.
‘아르케랜드’는 즈룽게임즈 ‘랑그릿사’ 제작진이 4년 만에 선보이는 차기작이다. 지난 8월 2022 서울 팝 컬쳐 컨벤션 서울(2022 서울팝콘) 오프라인 행사에 참가해 큰 주목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CBT를 통해 게임성을 인정받아 현재 사전예약자 수 30만을 돌파했다.
특히, 속성 상극, 직업 특성 등 클래식한 정통 SRPG 장르의 특성과 선공, 회피, 추격, 협공 등 신규 전투 시스템이 적용되어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며, 다양한 서브 스토리와 퀘스트로, 자신만의 스토리 엔딩을 볼 수 있다.
즈룽게임은 ‘킹덤 하츠’, ‘성검전설’ BGM을 제작한 ‘시모무라 요코’와 협업한 BGM을 비롯해 한국 시장을 위해 ‘나루토’, ‘블리치’ 등 유명 작품을 더빙한 신용우, 김하루, 이명호 등 국내 초호화 성우진이 참여하여 풀 더빙을 지원하는 등 현지화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