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케랜드, ‘새로운 시간의 주인’ 업데이트

즈룽게임(ZLONGAME) 블랙잭 스튜디오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아르케랜드’에 신규 버전 ‘새로운 시간의 주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오늘(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버전에서는 두 명의 신규 SSR 영웅이 등장한다. 먼저 뛰어난 회복 능력을 보유한 불속성 프리스트 ‘발락’은 전투에서 복수의 아군 HP를 회복시킬 수 있고, 아군에게 다중 버프 효과를 부여하여 팀 전체의 전력을 극대화한다. 천의무봉의 주술 궁극기를 가진 쌍둥이 소녀 ‘수지와 수잔’은 전투에서 적에게 지울 수 없는 디버프 상태를 부여하는 어둠 속성 메이지이다.

여기에 신규 콘텐츠 ‘그림자의 탑’이 한정 오픈되며, 신규 메인스토리 스테이지 차원의 경계 ‘비움의 장(하)’도 등장한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진의 숨겨진 남은 과거 이야기를 모두 알 수 있게 된다.

즈롱게임의 관계자는 “개발진은 지속적으로 게임 최적화 작업에 힘을 쏟아 이용자분들께 최고의 게임 퀄리티를 선사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하겠다”라며, “지금까지 2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인게임에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 등은 물론, 공식 카페에서는 공략 모집과 팬아트 작품 모집 등 풍성한 보상이 준비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아르케랜드 신규 SSR 영웅 발락
아르케랜드 신규 SSR 영웅 발락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