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가 사진 찍는다? CFK, '셔터냥! Enhanced Edition' 출시

CFK(대표 구창식)은 신작 횡스크롤 액션 게임 ‘셔터냥! Enhanced Edition’을 닌텐도 스위치와 스팀, 스토브에 글로벌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셔터냥! Enhanced Edition’은 메이드 위드 유니티 코리아 2019에 선정되며 개발력과 게임성을 입증 받은 국내 인디 게임사 프로젝트 모름에서 개발한 ‘셔터냥’의 완전판으로, 지난 해 등장한 스팀 버전에서 게임의 밸런스 조정과 함께 튜토리얼 추가 등 콘텐츠를 대폭 추가했다.

미지의 세계에 홀로 떨어진 고양이가 사물을 복사할 수 있는 신비한 카메라와 함께 다양한 장소를 모험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사물을 복사하고 붙일 수 있는 신비한 능력을 지닌 카메라를 이용해 허공을 건너거나 장애물을 파괴하는 등 주어진 사물 속에서 직관적인 판단을 발휘해 각종 스테이지를 자유롭게 공략하는 재미가 특징이다.

CFK는 ‘셔터냥! Enhanced Edition’ 글로벌 정식 출시를 기념해 할인된 가격으로 게임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닌텐도 e숍 버전은 오는 11월 2일, 스팀은 오는 10월 27일까지, 스토브는 11월 4일까지 정가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셔터냥
셔터냥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