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오히, 신규 영웅 ‘미하일’ & ‘린’ 업데이트
클로버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이하 '로오히')에 불 속성의 신규 영웅 ‘미하일’과 ‘린’ 출시 및 편의성 개선 등을 포함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오늘(27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영웅, 불 속성의 '미하일'은 모험가 길드 출신의 강한 신념을 가진 캐릭터로 강력한 스트라이커형이다. 적에게 치명타를 입히는 기술 등으로 무장한 [불] 미하일은 대상의 최대 체력이 증가함에 따라 최대 5배까지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미하일'은 신규 영웅 패키지에서 오는 1월 1일까지 구매 가능하며 영입 즉시 경험의 파편 100개를 획득할 수 있다.
또 다른 신규 영웅인 불 속성의 '린'은 유적 탐사가로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동시에 모험가가 된 블레이크 가의 막내로, 소울을 수급하는 슈터형 영웅이다. 해당 캐릭터는 ‘운명 소환: 신비를 일깨우는 자’를 통해 소환 기간인 12월 1일까지 영입 가능하다.
이와 함께 클로버게임즈는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각종 시스템을 개선에 나섰다. 먼저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전용 채팅 채널이 개설되고, 채팅 내 연합을 홍보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된다. 또한 파견 시 보낼 수 있는 영웅 저장 및 정치 결정 위임 기능이 도입된다. 그리고 각종 던전 등에서 다음 스테이지를 자동으로 진행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반복 플레이의 편의성을 높인다.
이외에도 시안의 [미드나잇 에디션: 흑월의 감찰관]의 일반과 한정판 코스튬이 추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