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가이즈, 고스트버스터즈 코스튬 출시와 핼러윈 이벤트 돌입

폴가이즈가 핼러윈을 맞아 고스트버스터즈와 함께 달콤살벌한 축제를 벌인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성철)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온라인 게임 폴가이즈가 핼러윈을 기념해 '고스트버스터즈' 콜라보를 포함한 '폴러윈(Falloween)'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에는 폴가이즈의 인기 라운드 '달콤한 도둑들'을 핼러윈 테마로 새롭게 꾸민 '사탕 도둑들'을 플레이할 수 있다. 해당 라운드를 플레이하여 얻은 점수로 '달콤한 도둑' 닉네임, '유령의 집' 명찰, '호박 패치' 명찰, '호박 슬리퍼'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고스트버스터즈와 컬래버레이션(콜라보) 한 코스튬도 출시된다. 고스트버스터즈의 상징인 '점프수트'와 더불어 최종 보스 '고저'와 초록 슬라임 '먹깨비', 그리고 마스코트 캐릭터 '미니 마시멜로'도 신규 코스튬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고저 코스튬은 폴가이즈 게임상 최초로 어두운 곳에서 빛을 내는 기능이 있다.

이 외에도 상점에서 '사악한 마녀' 코스튬에 더해 '덜렁이 번들', '끈적이', '버섯 캡' 모자, '거미줄' 패턴 등의 다양한 핼러윈 테마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폴가이즈 X 고스트버스터즈 콜라보
폴가이즈 X 고스트버스터즈 콜라보

폴가이즈 폴러윈 사탕 도둑들
폴가이즈 폴러윈 사탕 도둑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