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도구리, 첫 팝업스토어 '도구리 오피스' 오픈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첫 번째 팝업스토어 '도구리 오피스'를 지난 27일 현대백화점 신촌점 유플렉스 지하 2층에 오픈했다. 오는 11월 8일까지 운영된다.

도구리 팝업스토어
도구리 팝업스토어

도구리 오피스는 도구리가 근무하는 '644컴퍼니' 사무실을 콘셉트로 구현했으며, 방문객들은 회의실, 도구리 책상, 탕비실, 비품실 등 다양한 참여형 공간 및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의 세계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 내 '면접존'에서는 도구리의 동료 사원을 뽑는 '막내사원 공개 채용 면접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방문객은 현장에서 면접을 체험하고 기념으로 커스텀 사원증과 목걸이를 받을 수 있다.

도구리 오피스 전경
도구리 오피스 전경

이외에도 ▲도구리 SNS(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를 팔로우하면 도구리 풍선을 증정하는 '도구리 SNS 팔로우 이벤트' ▲팝업스토어 인증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도구리 오피스 출근 인증 이벤트' ▲럭키 드로우와 경품을 선물하는 '구매 고객 100% 당첨 럭키 드로우 이벤트' ▲도구리 인형탈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도구리 인형탈 포토 타임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또 방문객은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처음 공개되는 신규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도구리 맨투맨, 도구리 2023 탁상달력, 도구리 노트북 파우치, 도구리 미니 피규어 등 다양한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