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인텔라 X' 탈중앙화 거래소 구축 위해 '오지스'와 파트너십 체결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탈중앙화 거래소 개발을 위해 블록체인 전문 기업 '오지스(OZYS)'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8일 발표했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웹3 블록체인 게이밍 플랫폼 '인텔라 X(Intella X)'의 자체 지갑 '인텔라 X 월렛(Intella X Wallet)'에 안정적이고 높은 품질의 DEX(Decentralized Exchange, 탈중앙화 거래소) 서비스를 구축할 예정이다.

네오위즈, 인텔라 X와 오지스 파트너십 체결
네오위즈, 인텔라 X와 오지스 파트너십 체결

인텔라 X의 DEX는 이더리움과 폴리곤 네트워크를 지원하고, 거버넌스 토큰인 인텔라엑스 토큰을 이더리움, 폴리곤(MATIC) 등 주요 가상자산 및 인텔라 X 플랫폼에 온보딩 되는 게임의 게임토큰으로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일 방침이다.

또한, '자동화 마켓 메커니즘(AMM, Automated Market Maker)' 방식을 채택하여 이용자들이 보다 간편하고 쉽게 토큰을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게 된다. 여기에 토큰 예치를 통해 추가적인 수익 발생이 가능한 이자농사(Yield Farming) 기능과 다양한 디파이(Defi)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한편, '오지스'는 '클레이스왑(KLAYswap)', 메시스왑(Meshswap), '벨트파이낸스(Belt Finance)' 등 다양한 디파이 서비스를 개발한 블록체인 기술 기업이다. 최근 크로스체인 플랫폼 '오르빗 브릿지(Orbit Bridge)'를 통해 멀티체인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