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티 크리에이츠, PS4용 '건볼트3' 예약 판매 돌입
인티 크리에이츠('INTI CREATES)'는 대원 미디어와 협력해 대표 2D 액션게임 최신작 'Azure Striker GUNVOLT 3(푸른 뇌정 건볼트3, 이하 건볼트3)'를 12월 15일 플레이스테이션4로 발매하고, 이달 23일부터 예약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건볼트3'는 인티 크리에이츠의 대표 2D 횡스크롤 액션 게임, 건볼드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일본의 LEVEL5 comcept의 CCO인 '이나후네 케이지'씨가 책임 프로듀서로 액션 감수를 담당한 것이 강점이다. '이나후네 케이지'는 '록맨' 시리즈로 유명한 개발자다.
'건볼트 3'는 매력적인 등장인물 간 대사가 풀 보이스 지원되는 것은 물론, 스토리 진행에 따라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차례차례 동료가 되어, 등장인물의 배경을 파헤치고 세계관을 넓혀 준다.
시리즈 주인공인 '건볼트'와 새로운 주인공 '키린'을 번갈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건볼트'로는 기존의 피뢰침과 뇌격을 조합한 배틀 스타일을, '키린'은 석장 형태의 칼로 호쾌한 슬래시 액션을 선보인다.
또 게임의 특징은 화려한 플레이를 이어 나갈 때 축적되는 '쿠도스'를 모으면, '건볼트'를 수호하는 디바 '르호'가 '키린'과 '건볼트'의 싸움에 노래로 힘을 더한다. 이외에도 '건볼트'가 그동안 만난 동료와 라이벌을 "이마주 펄스"로 소환하여 직접 공격하거나 어빌리티를 부여하는 등, 150가지 이상의 다양한 효과를 발휘하게 할 수 있다.
11월 23일 오후3시부터 패키지 버전의 예약 판매가 개시되며, 일반판과 한정판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정판에는 신규 일러스트 BOX, 본작을 구성하는 디자인을 아낌없이 수록한 풀 컬러 설정 자료집, 게임 속 BGM을 모두 수록한 사운드 트랙(2CD), 귀여운 마스코트 캐릭터 '멍볼트'가 인쇄된 아크릴 키 홀더가 함께 제공된다.
이외에도 패키지 버전의 특전으로는 신규 일러스트까지 추가된 2종의 'A4 클리어 파일', 그리고 DLC “EX 이마주 펄스 (1탄~5탄 전종)”이 프로모션 코드로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