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스팀과 에픽스토어에서 최대 80% 가을 할인 이벤트 진행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글로벌 온라인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서비스 중인 자사의 인디 게임 8종에 대한 가을 할인 이벤트를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네오위즈 인디 게임 8종 할인 이벤트
네오위즈 인디 게임 8종 할인 이벤트

이 이벤트는 네오위즈의 인디 게임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게임을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이는 지금까지 진행된 할인 중 가장 큰 할인율이 적용된 것이다.

할인 게임을 살펴보면 2D 액션 플랫포머 게임 '사망여각'과 '플레비퀘스트'는 80%라는 역대급 할인율이 적용되며, 추가로 '플레비퀘스트 DLC'의 할인율은 50%이다.

또 '메탈유닛'과 '댄디 에이스'도 7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언소울드'는 72%, '블레이드 어썰트'와 '스컬'은 각각 70%, 40%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산나비는 15% 할인된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도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방문한 이용자들은 오는 29일까지 '사망여각'과 '스컬' 등 게임 2종을 각각 80%, 4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