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국민 RPG의 새로운 변신!" '드퀘 트레저즈' 예약판매 돌입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닌텐도 스위치버전으로 출시되는 ‘드래곤 퀘스트 트레저즈 푸른 눈동자와 하늘의 나침반’(이하 '드퀘 트레저즈')의 한국어화 패키지 버전 예약 판매를 오는 25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드퀘 트레저즈'는 바이킹선에서 지내는 사이 좋은 남매 카뮈와 마야가 수수께끼에 싸인 ‘끝없는 용의 대지’를 자유롭게 모험하며 세계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는 카뮈와 마야 남매가 보물을 노리는 라이벌 크루에게 맞서기 위해 ‘거점’을 만들고, 보물찾기를 위한 ‘크루’를 결성하는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두 사람이 모은 보물의 총액이 상승하면 ‘크루’의 랭크가 오르며, 거점에서 할 수 있는 일과 보물 헌터로서의 능력이 증가하는 등의 RPG 요소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이용자는 거대한 황금용의 몸이 대지로 변한 세계, ‘끝없는 용의 대지’를 무대로 화산, 사막, 얼음 벌판 등으로 나눠진 하늘섬에서 다양한 몬스터를 상대로 동료 몬스터와 함께 힘을 합쳐 싸워, 배틀에서 승리해야 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드퀘 트레저즈'의 예약 판매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경우 버전 예약 특전으로 레어 몬스터로 등장하는 ‘비취 슬라임’이 인쇄된 ‘비취 슬라임 그립톡’을 증정한다. '드퀘 트레저즈'는 오는 12월 9일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