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등 PS 인기 2종, 스팀 PC 카페 합류

플레이위드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스팀 PC 카페에 액션 어드벤처 게임 '색보이: 빅 어드벤처',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 등 PS 대표 게임을 신규 라인업에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스팀 PC 카페 라인업에 합류한 '스파이더맨: 마일즈 모랄레스'는 다양한 장치에 최적화된 그래픽 품질 옵션, 프레임레이트 해제 등 PC에 최적화된 그래픽을 제공하며, 레이트레이싱을 적용한 반사 효과 및 향상된 그림자 효과로 살아 숨쉬는 도시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색보이: 빅 어드벤처'는 2020년 11월 플레이스테이션용으로 발매되어 인기를 모았던 ‘리틀 빅 플래닛’의 스핀오프작으로 선명한 4K 해상도를 지원하며, 향상된 프레임 속도와 60fps 지원, 로딩 시간 개선, VRR 등의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스팀 PC 카페는 밸브(대표 게이브 뉴웰)가 서비스하는 글로벌 게임 서비스 스팀 게임을 국내 PC방을 통해 무료로 즐길 수 있게 제공하는 서비스다. 전국 3,000여개의 가맹 PC방에서 50여종의 게임 서비스를 만날 수 있으며, PC방 업주들과 상생을 위해 약 20여종의 타이틀을 무료로 전환해 서비스하고 있다.

스파이더맨  마일즈모랄레스
스파이더맨 마일즈모랄레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