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150만 돌파한 '아르케랜드', 6일 사전 다운로드 돌입

즈룽게임(ZLONGAME)은 블랙잭 스튜디오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아르케랜드’의 사전 다운로드를 오는 6일 낮 12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 다운로드는 안드로이드와 iOS, PC 버전 모두 가능하다.

'아르케랜드'는 '랑그릿사'를 통해 수려한 그래픽과 짜임새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일본 게임보다 더 일본스러운 SRPG'를 만든다는 평가를 받았던 즈룽게임의 4년 만의 신작이다.

지난 8월 서울 팝컬쳐 컨벤션 서울 오프라인 행사와 11월 지스타 2022 부스 행사에 참가해 좋은 반응을 이끈 '아르케랜드'는 사전 예약자 수 150만 명을 돌파하며, 인기 상승 중이다.

즈룽게임은 오는 7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아르케랜드’는 출시 하루 전날인 6일 낮 12시부터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 아울러 한정 테두리 선택 상자를 비롯해 10회 집결분의 천계의 열쇠, 시간의 이슬, 골드를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아르케랜드'의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즈룽게임의 관계자는 “게임 퀄리티를 높여 이용자 여러분께 최고의 게임을 보여드리고자 밤낮없이 최종 수정 및 마무리 작업에 힘을 쏟고 있다.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자마자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사전 다운로드 잊지 않으시길 바라며, 출시 전까지 계속해서 사전예약을 진행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아르케랜드
아르케랜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