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위믹스 커뮤니티와 정기 간담회 시행
위메이드 위믹스 팀은 2일 공식 채널을 통해 앞으로 커뮤니티와 투자자 간담회를 정기적으로 시행할 것이라 밝혔다.
위메이드는 최근 디지털자산거래소 공동협의체(DAXA, 이하 닥사)의 위믹스 거래지원 종료 사태 이후에도 변함없는 커뮤니티와 투자자의 지지와 성원에 감사를 전하고, 위믹스 재단도 오늘날의 위믹스가 있게 해 준 커뮤니티 그리고 투자자들과 불통의 오해를 벗어나기 위해 소통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커뮤니티와 투자자가 함께하는 정기 간담회는 그간 실적발표와 미디어 간담회에서 소통을 진행해온 장현국 대표가 나선다. 무엇이든지 물어볼 수 있는 AMA(Ask Me Anything) 형태의 간담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간담회는 매 분기 개최되고 실적발표, 커뮤니티와 투자자 AMA, 그리고 미디어 간담회의 순서로 진행할 예정이다. 위메이드는 원활한 진행과 실질적이고도 중요한 사안에 대해서도 답변을 전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와 투자자 중에서 진행자(moderator)를 선정하고, 사전 조율과 간담회의 진행을 위임한다.
아울러 위메이드는 이후 토큰 기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인 파피루스(Papyrus)를 이용한 위믹스 홀더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비롯해 커뮤니티 및 투자자들과의 다양한 접점을 마련하고 목소리에 한층 더 귀를 기울인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