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엘리펙스 잡 페스티벌 개최.. 카카오게임즈 등 각 대표 기업들 참가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이 국내 유수 기업과 함께 오는 12월 12일 오전 10시부터 16일 오후 6시까지 메타버스 잡 페스티벌(2022 ELYPECS Job Festival)을 개최한다.
이 페스티벌은 메타버스 SaaS 플랫폼 엘리펙스 내 M타워 스카이라운지에서 진행되며, 3M, 무신사, 비마이프렌즈, 바이어스도르프, 카카오게임즈, 위메프 등이 참여한다. 메타버스, 소비재, IT/자동차, 패션, 팬덤비즈니스, 화장품, 게임, 커머스 산업군별 대표 기업이다.
이번 엘리펙스 잡 페스티벌은 별도 어플이나 프로그램 설치없이 웹주소만으로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으며, 참여자는 URL을 통해 입장 후 간단한 클릭으로 공간을 자유롭게 이동하며 기업 정보를 경험할 수 있다.
또 올림플래닛은 총 8개 공간으로 구성, 각 기업당 하나의 부스를 꾸릴 예정이다. 기업 부스에서는 회사 소개와 채용 설명회, 채용 상담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 설명회는 월, 화, 수, 목 오전과 오후로 나눠 기업별로 진행할 예정이며 설명회 이후 직접 궁금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화상 상담을 진행한다.
올림플래닛의 한 관계자는 "이번 잡 페스티벌은 경기불황으로 인해 채용 계획을 취소하거나 연기하는 기업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에서 진행되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각 참여 기업은 어려운 시기에도 우수 인력 확보로 기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엘리펙스 잡 페스티벌을 통해 적극적으로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림플래닛 경영지원본부 옥호성 상무는 "MZ세대와 소통하며 우수한 인재를 선발하고자 하는 많은 기업이 엘리펙스 잡 페스티벌에 참여하고자 했고 이 중 각 산업군별 대표 기업을 선정했다.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 우수한 인재를 선발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많은 기업이 참여 의사를 밝히고 있어 추후 더 많은 기업과 함께 잡 페스티벌을 진행할 예정이다”라 덧붙였다.
한편, 이번 2022 엘리펙스 잡 페스티벌(2022 ELYPECS Job Festival)은 이벤터스 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은 취업을 준비 중인 대학생은 물론 휴학생, 일반 구직자 등 누구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