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마 가문의 패륜이 다시 한번!" 반다이남코, '철권8' 신규 정보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S5, Xbox 시리즈 X|S, PC(스팀)으로 출시 예정인 격투 게임 ‘철권 8’(한국어판)의 신규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정보에서는 ‘철권 8’에 참전하는 ‘카자마 준’을 비롯한 6명의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소개됐으며, 새로운 배틀 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는 스토리 & 게임 플레이 티저 트레일러도 공개되었다.

철권8
철권8

이번 작품은 ‘철권 7’의 엔딩에서 약 반년 후의 이야기를 무대로 한다. 미시마 가문의 숙명을 짊어진 카자마 진은 아버지인 ‘카즈야’와의 싸움에 도전하며, 그 싸움은 다시 한번 세계가 말려드는 전쟁을 초래한다.

25년 만에 돌아온 카자마 준
25년 만에 돌아온 카자마 준

이와 함께 '철권2' 이후 25년 만에 진의 어머니인 ‘카자마 준’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참전한다. 지금까지 행방불명이었던 준이 어떻게 스토리에 등장하는지, 나아가 그녀의 존재가 진과 카즈야의 부자 대결에 어떠한 영향을 주게 될 것인지, 이번 작품의 스토리를 통해 밝혀질 예정이다.

새롭게 디자인된 플레이블 캐릭터
새롭게 디자인된 플레이블 캐릭터

아울러 철권 시리즈 팬에게는 익숙한 ‘라스 알렉산데르손’, ‘폴 피닉스’, ‘마샬 로우’, ‘킹’, ‘잭 8’ 5명의 캐릭터가 제2차 트레일러에 등장한다. 모두 ‘철권 7’로부터 완전히 리뉴얼 된 신규 모델링으로 참전할 예정이다.

히트 시스템
히트 시스템

신규 시스템도 공개됐다. 먼저 '철권' 시리즈만의 플레이 감각과 전략적인 싸움을 살리기 위해 '히트(Heat)' 시스템이 도입된다. 히트 시스템은 특수한 액션은 물론, 각 캐릭터의 개성 및 특성을 강화함에 따라 플레이어 자신이 능동적으로 수 싸움을 걸 수 있으며, 공격의 기점으로 삼을 수도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