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컨, '맞고의신' 서비스 7주년 맞아 리뉴얼
위메이드맥스(공동대표 장현국, 이길형)의 자회사 라이트컨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보드게임 '맞고의신'이 20일 서비스 7주년 기념 리뉴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맞고의신'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대전 ▲짜릿한 손맛과 본연에 충실한 맞고의 긴장감 ▲직관적 인터페이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이 특징이다. 지난 2015년 서비스를 시작해 지금까지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리뉴얼 업데이트를 통해 '맞고의신' 신규 아바타와 화투패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가독성을 높인 세련된 UI로 전면 개편했다. 또한, '행운의 네잎클로버 찾기' 미션 이벤트 및 최대 레벨 확장, 레벨 달성 보상 대폭 강화 등 이용자 친화적 콘텐츠도 대거 선보인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29일까지 특정 미션을 수행해 빙고를 채우는 빙고 이벤트를 참여하면 최대 4000만냥, 루비, 이벤트 전용 아바타 등을 획득할 수 있다. 1월 8일(일)까지 리뉴얼 업데이트 기념 퍼즐을 완성하면 총 2억 6800냥의 게임 머니와 이벤트 아바타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또한, 접속자 전원에게 이벤트 화투패와 1000만냥을 선사하며, 간단한 미션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리뉴얼 업데이트 기념 '도리와 새 친구들' 카카오톡 이모티콘 지급 이벤트도 1월 18일(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