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대머리는 강하다! 게임 속 막강한 대머리 캐릭터들!

게임 속에 엄청나게 강한 대머리 캐릭터들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머리카락은 없지만 늘 최강자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던 대머리 게임 캐릭터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늘 최강자로 군림하고 있는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의 달심! 팔다리가 죽죽 늘어나는 요가 마스터 달심은 게임 속 대표 대머리 최강 캐릭터 중 하나죠. 웬만큼 노련한 플레이어가 아니면 접근도 못하고 맞아죽기 십상입니다.

'사무라이 쇼다운'에 등장하는 어스퀘이크도 아주 강력한 대머리 캐릭터입니다! 너무 덩치가 큰 나머지 1편에서는 잡히지도 않았고요, 또 강력한 엉덩이 공격과 방귀로 시리즈 내내 상대 캐릭터들을 압살하는 캐릭터였죠.

PC엔진의 마스코트 캐릭터 'PC 원인'도 슈퍼 히어로로 강력한 대머리 캐릭터로 분류됩니다. 큼직한 고기를 먹으면 화면을 1/3을 채우듯 커지기도 하고 분노의 일격으로 쾅! 그 큰 머리로 모든 적들을 날려버리죠.

마지막으로 최강의 대머리 캐릭터 중 하나는 '갓 오브 워'의 크레이토스! 입니다! 최강 대머리 액션! 쥐불놀이로 신들을 도륙하는 크레이토스의 모습은 그야말로 최강의 대머리라 할 만 합니다.

대머리캐릭터
대머리캐릭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