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월드' 제작사 테이크원컴퍼니, 신작 퍼즐게임 '뿌까 퍼즐 어드벤처' 사전예약 실시

모바일 게임 'BTS월드'를 개발한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자사에서 준비 중인 모바일 신작 퍼즐 게임 '뿌까 퍼즐 어드벤처'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고 27일 밝혔다.

'뿌까 퍼즐 어드벤처'는 한국 대표 캐릭터 '뿌까'를 활용한 게임이다. '뿌까'는 2002년 선보여진 장수 인기 캐릭터로, 글로벌 선호 한국 캐릭터 조사에서 2021년까지 6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뿌까 퍼즐 어드벤처'는 주인공 '뿌까'가 동료를 모아 보스 '돈킹'을 물리치는 모험을 떠나는 내용의 퍼즐 게임이다. 게임에는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캐릭터를 포함한 100여 종 이상의 개성있고 귀여운 독점 캐릭터가 등장한다.

게임은 원소 속성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매치3 퍼즐과,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전략적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RPG 요소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는 1,000개 이상의 메인 스테이지가 준비됐다.

또한, 게임에는 메인 스테이지 외에 보스 레이드, 퍼즐 퀘스트, 길드전, 마을 꾸미기 등 다양한 모드가 준비됐다. 아울러 'BREAK FREE'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퍼즐을 터트리는 타격감과 화려한 스킬 모션을 갖춘 것도 강점으로 꼽힌다.

'뿌까 퍼즐 어드벤처'는 한 달 간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거쳐 2023년 1월 말 글로벌 버전으로 정식 출시 예정이다. 테이크원컴퍼니는 게임의 사전 예약 기념 특전 이벤트로, 사전 예악 등록자 전원에게 1,600 보석과 고급 캐릭터 뽑기 토큰 100개를 제공할 계획이다.

뿌까 퍼즐 어드벤처
뿌까 퍼즐 어드벤처

뿌까 퍼즐 어드벤처 게임 소개 이미지
뿌까 퍼즐 어드벤처 게임 소개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