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 ‘창세기전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클라우제비츠’ 찾아왔다!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클라우제비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클라우제비츠’는 외전 ‘서풍의 광시곡’과 ‘템페스트’를 비롯해 ‘창세기전3’에 주연으로 등장한 인물이다. ‘흑태자’의 전술을 연구해 발전시킨 전략가이자 군인이며, 전투 시 초필살기 ‘썬더메어의 낙뢰’를 사용한다. 전용 무기 ‘썬더메어의 편린’ 장착 시에는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도 있다.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콘텐츠 ‘실시간 친선전’도 추가됐다. ‘실시간 친선전’은 보유 캐릭터 15개 이상인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PvP 콘텐츠다. 랭크 매칭 및 빠른 대전을 통해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경쟁 부담 없이 다양한 캐릭터 운영을 비롯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친선전 방식이 적용됐다.
‘시뮬레이션 트레이닝’ 콘텐츠도 첫 선을 보였다. 50레벨 달성 시 해당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이용자가 각 트레이닝 단계를 선택해 난이도에 맞게 도전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게임즈는 오는 10월 8일 정기 점검 이전까지 다양한 무료 혜택 이벤트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먼저 ‘클라우제비츠 성장 이벤트’를 실시, 해당 캐릭터 획득 후 성장 임무를 달성하면 이벤트 한정 보상인 ‘클라우제비츠 SD 프로필’과 ‘속성/직업별 랭크업 재료’, ‘전직 재료’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클라우제비츠의 빙고’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빙고 티켓을 사용, 게임 재화 ‘비트’와 ‘태고의 돌’, ‘개조석’, ‘룬 상자’ 등의 보상과 함께 ‘빙고 기념 주화’를 모아 이벤트 상점에서 ‘금빛 방어구 상자’, ‘금빛 무기 상자’, ‘투명한 오팔’ 등과 교환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매일 주어지는 임무를 완수하고 ‘비트’와 ‘엘드’, ‘기사의 유물상자 II‘, ‘중급 룬 재료’를 얻을 수 있는 ‘특별 데일리 이벤트’를 비롯해 주어진 과제를 해결하고 ‘개조석’과 ‘장신구 각성석(영웅)’, ‘전직 및 랭크업 재료’, ‘엘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전투 훈련’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