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엘유게임즈 올인원 모바일 삼국RPG '모아삼국', 사전예약 진행

㈜유엘유게임즈(대표 오영파)는 자사가 연내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방치형RPG '모아삼국'의 출시를 앞두고 13일부터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모아삼국
모아삼국

'모아삼국'은 삼국지 IP(지식 재산)를 활용한 각 명장들을 각 성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수집할 수 있는 게임으로, 나라별 명장 수의 편성에 따라 더욱 강력한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게임이다.

또한 친숙한 2D 그래픽과 함께 화려한 스킬 및 PVE/PVP의 수많은 컨텐츠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함으로써 무과금 이용자들도 부담없이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유엘유게임즈의 한 관계자는 "'모아삼국'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이미 시작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엘유게임즈에서는 금번 사전예약을 맞이하여 '모아삼국' 공식 라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모아삼국' 최애 장수 자랑 이벤트, 사전예약 인증 이벤트, 친구 초대 이벤트, 가입인사/기대평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4 비스포크 에디션’, ’설로인 숙성한우 홈파티 세트’, ‘아이패드 에어’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