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치라이트: 인피니트’, 신규 시즌 ‘파멸의 검은 돛’ 사전예약 진행
XD는 자사에서 직접 개발 및 서비스 중인 핵 앤 슬래시 액션게임 ‘토치라이트: 인피니트’의 신규 시즌 ‘파멸의 검은 돛’을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오늘(27일) 밝혔다.
오는 1월 12일 오픈되는 신규 시즌 ‘파멸의 검은 돛’의 테마는 ‘해적’이다. 이용자는 공허한 바다의 발자국을 따라 보물을 찾으며, 새로운 난이도의 시즌 도전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공허의 바다’의 서사적인 스토리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여기에 이계 맵에서 몬스터를 처치하여 ‘도깨비 불’을 획득하고, 스테이지 보스 처치를 통해 나타나는 ‘봉인’을 해제하여 진행하는 신규 콘텐츠는 물론, ‘마지막 항구’, ‘바다의 유령 신부’, 공허의 바다 초대장’, ‘바다의 주인’ 등 해적과 관련된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캣츠아이 에리카’가 새롭게 등장하며, 기존 히어로의 특성과 스킬도 업데이트 된다. 이는 기존 많은 빌드 변화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이며, 신규 빌드 구성을 선호하는 이용자에게 새로운 재미와 만족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XD는 신규 사전예약을 통해 보상을 지급하며, 오는 1월 6일 자정부터 공식 트위치 계정을 통해 신규 시즌 시연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