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케랜드’, PvP 기능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즈룽게임(ZLONGAME) 블랙잭 스튜디오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아르케랜드’에 신규 버전 업데이트 ‘기억과 추억’을 진행한다고 오늘(28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SSR 영웅 ‘세미’과 ‘가브리엘’이 추가되며, 실시간 PvP 플레이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먼저 SSR 영웅 '세미'는 동양에서 바다를 건너온 절대적인 검술 실력자 컨셉의 번개 속성의 레인저다. 칼날을 휘두르며 적에게 치명적인 일격을 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군과 전술을 연계해 적을 물리칠 수도 있다.

아울러 ‘Ω’ 서열을 이식한 선구자 ‘가브리엘’은 빛 속성 탱커로, 화려한 궁극기로 적에게 광역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자신의 HP를 회복할 수 있는 영웅이다.

또한, 새로운 메인 스토리와 방대한 서브 스토리를 담은 ‘차원의 경계’와 인기 영웅 ‘샬롯’, ‘원관왕’의 신규 코스튬 ‘체셔 캣’과 ‘도로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실시간 PvP 콘텐츠 ‘기사 대회’가 추가된다. 무작위 매칭으로 진행되는 이번 콘텐트를 통해 이용자는 다른 이용자와 전략과 담력의 수 싸움 등의 대결을 즐길 수 있다.

즈롱게임의 한 관계자는 “우리 개발진은 지속적으로 게임의 최적화 작업에 힘을 쏟아 이용자분들께 최고의 게임 퀄리티를 선사할 수 있도록 온 힘을 다하겠다”라며, “현재 아르케랜드 공식 카페에서는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팬아트 작품 모집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이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아르케랜드
아르케랜드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