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중인 모바일 3매치 퍼즐 RPG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BrownDust & Puzzle)'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게임 내에 신규 5성 영웅 '벤타나'와 신규 5성 조력자 '에스테나'가 추가됐다.
수준급의 전투력을 자랑하는 '벤타나'는 적의 체력이 적을수록 강력한 피해를 입히고, 적의 지속 회복 효과를 제거 및 차단하는 능력을 갖췄다. '어둠' 속성인 보석 보너스 블록을 생성하는 '에스테나'는 상급 마나 물약, 진격의 뿔나팔, 치명의 뿔나팔 아이템들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네오위즈는 PvE(플레이어 대 환경) 콘텐츠인 '길드 레이드'에 '노멀 모드(Normal Mode)'를 추가하는 등 노멀 난이도의 보스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지(Easy)' 난이도 100단계에 도달한 이용자에 한해 다음 시즌부터 노멀 난이도 보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 네오위즈는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3월 1일까지 신규 천공의 섬 '노곤노곤 온천의 섬'을 오픈하고,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용자들이 대형섬으로 공개되는 '노곤노곤 온천의 섬'을 이용하면 '온천 목욕 도구', '온천 간식', '온천 특식'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성장 재화', '활동력', '스킬북', '손님이 준 선물박스'로 구성된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 앤 퍼즐'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