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용과 같이 유신! 극' 기자간담회에 참석한 섹시 배우 오구라 유나!
세가의 '용과 같이' 시리즈 다들 아시죠? 액션 활극으로 유명한 이 게임의 최신작 '용과 같이 유신! 극'에 섹시 배우 오구라 유나가 등장합니다.
지난 2월 10일 기자간담회에서 세가 사카모토 프로듀서와 함께 오구라 유나가 등장해 기자들에게 소식을 전했는데요, 행사장에서 오구라 유나는 게임 속에서 등장하는 복장을 그대로 입고 나와 주목을 받았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등 한국어도 열심히 연습해와서 어색하지 않게 인사말을 전한 오구라 유나는 특유의 애교섞인 웃음으로 각종 질의응답에 답했는데요,
게임에 출연하게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고, 너무 너무 즐거운 경험이었다고 전했습니다. 또 한국을 너무 좋아하는데 오게 되어서 기쁘다고 하네요.
또 본인이 사실 게임을 즐기는 타입은 아니지만 '용과같이' 출연 제의를 받고 전작인 '용과같이 7'을 해봤는데 정말 재밌었고, 이중 한 캐릭터와 사랑에 빠져버렸다고 설명하면서, 작중에 함께 등장하는 섹시배우 하타노 유이와 모모노기 카나가 선배로써 많이 조언해주셔서 긴장하지 않고 편하게 촬영할 수 있다고 전하기도 했네요.
이번 '용과 같이 유신! 극'에서 오구라 유나는 미니게임에 카라오케 부분에서 등장하게 되며, 순정 무사의 노래가 나오는 부분에서 다양한 섹시 포즈를 취했다고 합니다.
때문에 오구라 유나는 "평소에 일하다가 피곤했을때 위로를 받기 위해 순정 무사 쪽으로 넘어오시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한국 팬들에게도 안부를 전하며 기자간담회를 마쳤습니다.
종일 애교 넘치는 오구라 유나의 모습에 기자간담회장도 더 부드러운 분위기가 이어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