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던전 '잊혀진 사원 '등장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에프앤씨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대규모 다중 접속 역할 수행 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시즌 던전 '잊혀진 사원'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전설 난이도 시즌 던전 '잊혀진 사원'은 기존의 전설 등급 던전 보다 손쉽게 도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이용자는 보스 '갈마왕'을 처치하면 '빛나는 잊혀진 사원 시즌 전설보패' 등을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기존의 '전설' 등급 보다 높은 능력치와 특수옵션 등을 제공하는 '빛나는 전설' 등급의 성물과 사냥장비를 추가했다. 이용자는 '전설의 대장장이' 내 장비 제작 메뉴를 통해 '빛나는 전설' 등급의 성물과 사냥장비를 만들 수 있다.
또 홍문 50레벨을 달성하면 '방어력', '막기', '대인피해상쇄', '대인방어무시공격력' 등의 능력치를 강화시켜주는 신규 내공을 추가하고 '고대의 돌림판'에 '노란색 빛나는 전설 무기 도안', '노란색 빛나는 장신구 도안', '빛나는 전설 성물 도안' 등을 선보였다.
이와 더불어 '역사', '기공사' 등 6개 직업의 밸런스를 개편해 PvP 및 PvE 콘텐츠를 보다 원활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