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3주년 페스티벌 돌입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3주년 페스티벌 돌입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넷마블에프앤씨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서 '글로벌 3주년 성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빛 속성 신규 영웅 '사대천사' 「태양」의 마엘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태양의 근원 페스티벌 라인업'에서 900 마일리지 달성 시 해당 영웅을 확정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라인업에는 【일그러진 어둠】 폭주 에스타롯사를 비롯해 【되찾은 기억】 윤회의 엘리자베스, 【마신왕의 대리인】 처형인 젤드리스 등 기존 페스티벌 영웅과 사대천사, 마신족 영웅이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2주 동안 출석만 해도 '글로벌 3주년 감사 스페셜 1탄 픽업 티켓'을 매일 한 장씩 선물한다. 해당 티켓 한 장을 활용하면 영웅 11명 획득이 가능해 이벤트 기간 중 최대 154명의 영웅을 얻을 수 있다.

또 페스티벌 2부에서는 '글로벌 3주년 감사 스페셜 2탄 스텝업 티켓'으로 최대 110명의 영웅을 획득할 수 있어, '글로벌 3주년 성전 페스티벌' 기간 중 최대 264명의 영웅을 얻는 최대 규모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글로벌 3주년 성전 페스티벌'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글로벌 3주년 성전 페스티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