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의 거짓', 3월 10일까지 FGT 참가자 모집… 게임 라운지에서 신청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자체 개발 중인 'P의 거짓(Lies of P)'이 출시 전 오프라인 포커스 그룹 테스트(Focus Group Test, 이하FGT) 참가자를 오늘(27일)부터 오는 3월 10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FGT는 한국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되며, 'P의 거짓' 네이버 공식라운지(https://game.naver.com/lounge/Lies_of_P/board/detail/1623364)에서 신청할 수 있다. '액션 게임 이용자'와 '진성 소울라이크 이용자'로나뉜 두 개 그룹 중 참가자 본인이 해당하는 항목을 선택하면 된다.
네오위즈는 FGT 참가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다양한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확실하게 쌓는다는 계획이다.
FGT 이후 설문 작성 및 간단한 개별 인터뷰가 진행되고, 최종 참가자는 오는 3월 15일 이후에 발표될 예정이다. 본 테스트는 참가 그룹별로 오는 4월 10일과4월 17일에 각각 나뉘어 시작된다. 선정된 참가자들은 3일에 걸쳐 약 24시간 동안 'P의 거짓' 미공개 빌드를 체험하게 되며 게임 밸런스와 이용자 편의성을중심으로 한 테스트를 받게 된다.
한편, 'P의 거짓'은 올해 8월 글로벌 동시 출시를 앞두고 있다. 고전 동화 '피노키오'를 잔혹극으로 각색해 탄생한 소울라이크 싱글플레이 액션RPG로 출시전부터 주목받았으며, 무기 조합 등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게임성을 인정받아 작년 8월 '게임스컴 2022'에서 한국 게임사 최초로 3관왕을 수상하며 글로벌 기대작으로 부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