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토센 조던’ 공개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오늘(27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국내 서비스 중인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이하 '우마무스메')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토센 조던’을 공개했다.
‘토센 조던’은 멋 부리기 좋아하고 의미 없는 노력을 싫어하는 요즘 시대의 도시 아이다. 본인은 바보라서 모른다며 발을 빼려 하지만 불성실한 성격은 아니며, 손톱이 갈라지는 바람에 슬럼프에 빠진 적이 있어서 그 이후로는 손질과 매니큐어를 거르지 않고, 사교성이 좋아 친구가 많은 성격을 지녔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서포트 카드 2종 ‘SSR [다가오는 열기에 떠밀려] 키타산 블랙’ 및 ‘SSR [패션 챔피오나!] 엘 콘도르 파사’의 픽업을 진행해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아울러 오는 3월 3일까지 ‘특별 이적’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 이적’은 모집 조건을 충족한 ‘전당 입성 우마무스메’를 이적시키면 ‘답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이용자들은 2일마다 갱신되는 모집에 따라 ‘육성 우마무스메 피스’, ‘머니’, ‘서포트 포인트’ 등 다양한 ‘답례품’을 얻을 수 있다.
또한, 3월 3일부터 12일까지는 ‘제8 회 레전드 레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텐노상 (가을) 도쿄 잔디 2000m (중거리) 시계(좌) 방향│계절 (가을) 날씨 (맑음, 흐림 및 비)│경기장 상태 (양호 및 포화)’에서 펼쳐지는 ‘레전드 우마무스메’와의 레이스에 도전하여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