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자 호라이즌 5' 신규 확장팩 3월 출시

마이크로소프트 Xbox는 오픈월드 레이싱 게임 ‘포르자 호라이즌 5’의 두번째 대규모 확장팩 ‘포르자 호라이즌 5 랠리 어드벤’를 오는 3월 선보인다고 밝혔다.

포르자 호라이즌 5 랠리 어드벤처는 ‘시에라 누에바(Sierra Nueva)’ 지역에서 버려진 채석장, 모래 언덕, 사막 협곡, 야자수림 등을 포함한 여섯 개의 생물 군계를 제공한다. 특히, 역대 포르자 호라이즌 확장팩 중 가장 많은 레이싱 이벤트를 즐길 수 있으며, 이용자는 세 개의 다른 랠리 팀에 합류해 다양한 경기와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신규 콘텐츠도 추가된다. 먼저 2022년형 포드 F-150 라이트닝 플래티넘, 1973년형 후니건 폭스바겐 바자 비틀 클래스 5/1600를 포함한 새로운 오프로드 차량 10종과 터보차지 엔진에 더 많은 동력을 공급하는 안티 랙(anti-lag) 시스템 등 신규 랠리용 부품이 추가된다.

여기에 브랜드 장식의 장애물·깃발 등 새로운 이벤트랩(EventLab) 소품은 물론, 펑크스타일의 사운드트랙과 함께 에피탭 라디오(Epitaph Radio)의 새로운 음악도 만나볼 수 있다.

포르자 호라이즌 5 랠리 어드벤처는 포르자 호라이즌 5 프리미엄 애드온 번들(Forza Horizon 5 Premium Add-ons Bundle), 프리미엄 에디션(Premium Edition), 확장팩 번들(Expansions Bundle)에 포함될 예정이며, Xbox 콘솔, 클라우드 게이밍(베타)는 물론 윈도우와 스팀을 통해 PC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랠리 어드벤처 확장팩
랠리 어드벤처 확장팩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