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 게임즈, 미소녀 '스텔라 판타지' 글로벌 사전 예약 돌입
링 게임즈(대표 윤주호)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캐릭터 수집형 RPG '스텔라 판타지'의 글로벌 사전예약 이벤트를 27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스텔라 판타지'는 플레이어가 주인공이 되어 베라니아 왕국을 여행하며 다양한 모험에 참여하는 미소녀 캐릭터 RPG다. 언리얼 엔진 4를 활용한 고품질 비주얼과 미소녀 3D 캐릭터의 화려한 액션으로 지난해 태국게임쇼를 비롯한 다양한 글로벌 행사를 통해 빌드가 공개된 이후 비상한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임은 2022년 가을에 진행한 두번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서 매력적인 디지털 콜렉터블 미소녀 캐릭터와 4인조 파티 조합을 통한 화려한 액션 플레이로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으며, 곧 글로벌 출시일을 확정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는 2월 27일부터 3월 중순까지 북미, 일본, 동남아시아를 포함한 전 세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텔라 판타지'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하는 이용자들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일반 이용자보다 먼저 사전 접속이 가능한 '얼리 엑세스 티켓'은 물론, 모험에 필요한 경험치 물약과 자원 상자를 받는다.
링 게임즈 윤주호 대표는 "개발 단계부터 꾸준히 성원해 주신 글로벌 유저들의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진행 중인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이용자와 소통할 수 있는 바탕으로 삼겠다."며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