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프야V23' 홍지웅 PD, '새 업데이트로 더 리얼하고 더 임팩트 있게 바뀔 것'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중인 리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3'(이하 컴프야V23)의 새로운 시즌 업데이트를 앞두고 홍지웅 총괄 PD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인터뷰 영상에서 컴투스의 야구 게임을 총괄하고 있는 홍지웅 총괄 PD는 새 시즌을 앞둔 '컴프야V23'의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예고했다.
강화 시스템 개선, 클럽 모드 개편을 비롯해 이달의 선수 시스템 도입, KBO 골든 글러브 수상자 카드 추가, 그래픽 고도화 등 새로워지는 '컴프야V23'의 모습을 자세하게 소개했다.
그 외에도 영상에서는 이용자들이 더욱 현실 야구 같은 몰입감을 가질 수 있도록 새로운 카메라 시점과 경기 후 리플레이가 추가되고 타구 캐치 모션, 배트 플립 등 현실 야구 경기의 요소들을 더해 한층 더 발전한 리얼 야구 게임 '컴프야V23'을 영상으로 담았다.
'컴프야V23'은 실제 선수들의 360도 3D 헤드스캔 데이터를 활용해 10개 구단 선수 캐릭터를 구현했으며, 이를 통해 각 선수별 특징과 디테일, 선수 피부의 질감과 톤은 물론이고 눈 깜빡임까지 재현해 왔다.
영상에서 홍지웅 총괄 PD는 “이용자분들이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다방면으로 많은 준비를 했다.”며 “게임의 몰입감과 편의성을 더 높일 수 있도록 세세한 부분까지 지속해서 업데이트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한 컴투스는 유저들이 언제 어디서나 현실감 넘치는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게임 패드 지원, 구글 플레이 게임즈 PC 베타 서비스 등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